닫기

캐나다어학연수 캐공

PLEASE, DON’T BE SHY 영어울렁증극복하기

안녕하세요.
캐나다 어학연수 전문 캐나다유학원 캐공입니다.
캐나다어학연수 캐공여러분, 캐나다 어학연수시에 한국인을 대상으로 튜터가 가장 많이 하는 말이 무엇인지 아시나요?
캐나다어학연수 시에 나의 튜터에게 한번쯤은 들어 보셨을 문장!! 바로 PLEASE, DON’T BE SHY 입니다.

캐나다 어학연수시에 지나가던 외국인이 말을 걸거나 대화를 나누게 될때 머뭇머뭇 거리며 어떻게 말해야할지 막막하며 영어울렁증으로 대답하기 어려운 경험은 누구나 있습니다.
어쩌면 영어울렁증에 대한 스트레스로 영어거 점점 어렵게 느껴지실 수도 있는데요.
그렇기 때문에 영어울렁증을 빠르게 극복하고 영어자신감을 갖고 있다면 영어실력또한 금방 향상 되실 겁니다.
영어에 대한 자신감이 쌓이면 쌓일 수록 내가 하고싶은 말도 많아지고 적극적인 태도와 영어 수업시간의 참여도도 높아 지실 것 입니다!
그럼 수업도 자연스럽게 즐거워 지시겠죠?

그렇지만 영어울렁증 극복하기가 쉽지 않습니다.
그래서 캐나다 어학연수 전문 캐나다추천유학원 캐공에서 영어 울렁증 극복 방법을 안내 해드리겠습니다.

큰소리로 영어말하기 연습을 하는 방법 또한 영어울렁증을 극복 하시는데 좋은 방법입니다.
외국인을 바로 접근하기에 어렵다면 영어파트너를 정해서 함께 영어를 공부하시는 법 또한 추천 해 드립니다^^

또한 영어에 대한 내가 갖고 있는 부담을 줄이고 외국인과을 접촉을 자주 시도 해 봅니다.
외국인과 대화를 나누며 내가 영어를 올바르게 쓰고 있는지 확인도 하고 영어로 대화하며 점점더 자신감을 쌓는 자신의 모습을 발견하실 수 있으실 겁니다.

영어를 일상생활에서 꾸준히 사용해 보는 것이 영어울렁증 극복하는데 가장 중요합니다!
그래서 대부분 학원이 갖추고 있는 규칙 중 하나인 EOP제도를 잘 활용한다면 실생활에서 영어습득과 영어 사용 습관화 되실겁니다.

그래서 PLEASE, DON’T BE SHY 하지 않도록,수업시간에도 부끄러워 하지 않고 영어울렁증 극복 하기 위해서는 처음엔 어렵지만 영어에 대한 확실한 준비성과 자신감으로 외국인에게 대한다면 반드시 영어 울렁증을 빠르게 극복 하실 수 있으십니다.

캐나다어학연수 시에 나의 연수기간, 혹은 캐나다에서 머무는 시간은 한정적이니 하루라도 빨리 영어울렁증을 극복해서 영어에 대한 자신감으로 다양한 외국인들과 어울려 대화하며 알차고 즐거운 캐나다 어학연수 되시길 캐나다어학연수 캐나다추천유학원 캐공에서 응원하겠습니다^^

할인

차액 200%
보장 제도

최고 310만원 할인혜택

캐공보다 더 많은 혜택이 있는곳이 있다면 차액의 200%를 돌려드립니다.
자세히보기

캐나다 생활 노하우

캐공에서만 얻을 수 있는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