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캐나다어학연수 캐공

캐나다 홈스테이 생활
안녕하세요.
캐나다 어학연수 전문 캐나다추천유학원 캐공입니다.
캐나다 전문 유학원 캐공이 알려드리는 생생 노하우~!

이번에는 캐나다 어학연수 홈스테이에 대해 안내 해 드리겠습니다
캐나다 어학연수 가는 학생들의 대부분 도착하자마자 첫 달은 대부분 홈스테이에서 지내게 되십니다.

캐나다어학연수 홈스테이에서 지내게 되면서 캐나다 가족들과 함께 생활하며 언어나 음식 등
캐나다 현지문화에 대해 보고 느끼고 배우며 실제적으로 다양한 경험하게 됩니다.

캐나다로어학연수 가는 캐공 학생들은 대체로 첫달은 홈스테이에서 지내는데 홈스테이의 가장 큰 장점으로
캐나다 가족들과 자연스럽게 100% 영어로 대화를 하며 영어 울렁증을 극복하고
영어 스피킹 실력도 향상시키며 빠른 속도로 캐나다 현지에 적응할 수 있도록 캐나다 가족들이 학생을 도와드린답니다.

또한 서로의 문화를 공유할 수 있으며 캐나다 가족들과 화기애애하게 지내시면서 좋은 추억도 쌓을 수 있죠!



캐나다어학연수 대표 어학연수지역 대도시 토론토와 벤쿠버 같은 경우 1달 홈스테이 비용은 대체적으로 750~ 800불이며 캘거리, 빅토리아, 몬트리올 같은 소도시 인경우 비교적 저렴합니다.



캐나다어학연수 홈스테이에 따라 전기세나 수도세 와이파이 같은 경우 홈스테이에 따라 지불여부가 다르며 2인 1실 혹은 1인실에서 지내게 되십니다.

한달 홈스테이 비용에는 아침 점심 저녁의 3식 식사가 모두 포함된 비용이기 때문에 집접 식사 재료를 구입하고나 준비하는 시간을 아끼실 수 있으십니다~

캐나다어학연수시에 홈스테이 식사는 대체로 캐나다 가족들이 실제로 먹는 서양식으로 제공되어 캐나다의 음식문화를 경험하고 배워 볼 수 있는 좋은 기회입니다.

아침은 보통 씨리얼과 토스트, 빵 등으로 간단하게 자신이 만들어 먹는 경우가 많습니다.



점심은 대체로 홈스테이 주인이 학원 점심시간에 먹게될 샌드위치나 파스타 등을 만들어 줍니다.
혹은 재료를 준비해 주고 본인이 직접 만들거나 입맛대로, 원하는 대로 싸가는 경우도 있습니다.



저녁의 경우 서양식으로 고기나 치킨, BIG MEAL을 제공합니다.
학생이 자신의 스케쥴로 인해 저녁식사시간이 늦어지면 홈스테이 주인이 학생을 위해 따로 준비해 두어 보관해 둡니다.
대신에 꼭 홈스테이 주인에게 연락을 하셔야 해요.



홈스테이 위치는 학원에서 대략적으로 30분에서 50분 정도 떨어져 있으며 다운타운 외각에 위치 해 있습니다.

가장 가까운 지하철 역이나 버스정류장을 통해 이동하시면 되십니다.
일반적으로 학원가는방법, 교통수단 노선 등 홈스테이 마미가 친절하게 알려주세요

캐나다어학연수 시에 꼭 홈스테이 체험을 통해 생활해보시며 캐나다 어학연수 시에 다양한 경험과 캐나다 가족들과 깊은 정을 나누며 추억을 쌓아보아요 ^__^

할인

차액 200%
보장 제도

최고 310만원 할인혜택

캐공보다 더 많은 혜택이 있는곳이 있다면 차액의 200%를 돌려드립니다.
자세히보기

캐나다 생활 노하우

캐공에서만 얻을 수 있는 정보